스픽 무료체험 고객센터 관련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픽은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듯이 AI와 1:1대화를 진행할 수 있는 영어회화 어플이라 영어를 배우려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원어민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전화영어는 매주 시간을 정해서 진행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AI 영어회화 어플을 사용하면 내가 시간이 날때마다 아무때나 AI와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전화영어는 일주일에 1~2회의 짧은 시간에도 월 수십만원씩 비싼 돈을 내야하지만 스픽은 월 1~2만원의 구독료만 지불하면 원어민과 똑같이 대화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
스픽의 경우 일주일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AI 영어회화가 궁금한 분들은 먼저 무료체험을 이용하고나서 그 다음에 계속 구독서비스를 이어갈지 아니면 취소를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체험은 스픽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신 신청시에 결제수단도 같이 등록을 해야 합니다.
만약에 정해진 기간을 다 이용하신 후에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자동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구독을 취소하고 싶은 분들은 결제 예정일 24시간 전에 구독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물론, 무료체험을 신청 후 바로 구독을 취소하셔도 일주일동안 사용은 가능하니 구독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지 않을 거라면 미리 구독 취소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구독 취소는 내가 이용하고 있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진행할 수 있으며 결제 및 정기 결제 탭이나 구독 메뉴에 들어가서 구독 취소를 눌러주면 됩니다.
어플이 아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멤버십 환불 문의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픽 무료체험 고객센터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스픽 앱에서 프로필 – 설정 – 스픽 고객센터 –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순서로 클릭을 하시면 실시간 1:1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도 소통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한국어 상담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일본어로도 소통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따로 전화상담센터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실시간으로 채팅이 어려운 분들은 이메일로 문의사항을 보내면 됩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 support@usespeak.com
문의하실 때에는 스픽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꼭 알려주셔야 하며 프로필에 들어가서 설정으로 들어가면 계정 관리에 이메일 주소가 나오니 그걸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체험기간이 종료되면 자동결제가 되는 부분 때문에 미리 알려주지 않아서 불만이라는 글들이 꽤 있으니 무료체험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영어회화에는 충분히 도움이 된다는 의견들이 대다수인데 동의없이 바로 결제가 되는 부분은 좀 아쉬운 것 같긴 합니다.
영어를 배우다보면 가장 중요한 게 자신감있게 말하기인데 내향형인 분들은 원어민과 직접 대화할때 이게 문법에 맞는지 단어가 혹시 틀리진 않은지 걱정하느라 자신있게 말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원어민과 대화하는 것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도 많은데 AI를 활용한 프리토킹의 경우 내가 문법이나 단어를 틀리는 부분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없고 틀려도 부끄럽지 않고 아무렇게나 생각나는 대로 말해도 알아서 이를 피드백해준다는 점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있게 대화를 하다보면 영어실력이 크게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AI와 대화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한 문장이 자연스럽게 음식점에서 나오는 걸 보고 저도 신기하다고 느낀 적이 많습니다.
영어회화를 쉽고 편하게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픽 어플을 통해 무료로 체험을 해보시거나 직접 구독을 하시고 AI튜터에게 원어민과 프리토킹 하듯 대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