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셀턴 발톱세럼 내돈내산 사용 후기 가격

라셀턴 발톱세럼 내돈내산 사용 후기 가격 정보입니다.

젊었을때는 무좀이라는 걸 모르고 살았는데 군대에 갔다오니 무좀이 생기기 시작했고 한 번 생긴 무좀은 상당히 오랜 기간 발을 괴롭혔습니다.

그러다가 나이가 드니까 무좀은 없어졌는데 대신 발톱에 무좀이 남아서 또 발을 괴롭히더군요.

발바닥에 있는 무좀은 발을 들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지만 발톱에 생긴 무좀은 슬리퍼를 신어도 보이고 쪼리를 신어도 보이니 여름에도 양말에 운동화를 신고 다녔습니다.

이런저런 제품 많이 써봐도 효과가 없다가 라셀턴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서 그걸 사용해봤는데 신기하게도 이건 제 발톱무좀에 아주 잘 맞았고 지금은 무좀없이 깨끗한 발톱으로 생활하고 있는 중입니다.

발톱무좀에 걸렸을때는 안쪽에 살이 점점 차올라서 발톱을 자르기도 힘들고 한 번 자를때마다 안쪽 살을 물로 불려서 좀 말랑말랑하게 해놓고 조심조심 자르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없이 싹둑싹둑 잘 자를 수 있어서 너무 편해졌습니다.

라셀턴 발톱세럼

손발톱 무좀이나 약해진 발톱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의약외품이며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요엽후박나무 껍질추출물(강력한 살균·항균력), 알란토인(피부 보습·재생), 판테놀, 히알루론산, 비오틴(영양·보습), AHA(각질층 침투 및 제거), 라벤더오일·자작나무추출물(진정, 보습, 항균)이 주요 성분이며 99.9%의 항균력이 실험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빠르게 흡수되는 투명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바르면 살짝 거품이 올라오는데 이는 균을 제거해주는 정상적인 반응이며 사용하면 할수록 거품이 점점 적게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르는 손발톱 전용 제품이며 다른 부위에는 사용하지 마시고 문제성 발톱과 무좀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라셀턴 발톱세럼 내돈내산 사용 후기 가격

효과가 없을 경우 100% 환불 책임 보장되는 제품이며 민감한 피부를 위해 순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5일 챌린지로 라셀턴 홈페이지에 15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후기를 남기면 구매금액의 100%를 환급해준다고 하는데 일단 공식몰에 가입하신 후 단품을 구매하면 카페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식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가입이 거절되니 반드시 공식몰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토탈 솔루션의 총 누적 판매량은 200만개로 어마어마한 양이 팔려나간 인기 제품이며 구매 후 1일 최소 2회 기준으로 꾸준히 사용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제품 구매 후 불만족시 100% 전액 환불을 해드리고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면 반품이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 체험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 화장품이 아닌 식품의약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외부 오염물질을 살균하고 동시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니 손발톱 건강을 위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손, 발에 사용하실때는 미리 깨끗이 씻은 후 잘 말려주시고 그 다음에 손톱이나 발톱 부위에 1~2방울을 떨어뜨려 부드럽게 펴발라 잘 흡수시켜주시면 됩니다.

거품이 나지 않는다고 해서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며 개인의 발이나 손톱 상태에 따라 거품 효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때문에 임산부 역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걱정이 된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신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