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만의 탑 3층 사냥터가 새로 오픈했습니다.
기존에는 1층과 2층까지만 있었고 1층은 피케이가능 지역이었지만 2층은 논피케이 지역이어서 싸움 좋아하는 분들은 거의 1층에서 사냥을 해왔었습니다.
몹도 1층이 많이 나왔고 2층은 그냥 조용조용히 사냥하는 분위기였는데 오늘 3층이 열리면서 전 지역이 피케이 가능 지역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오만의 탑 1~3층에서 보스가 출현한다고 하는데 보스가 주는 템은 귀걸이로 각 층 보스마다 다른 귀걸이를 준다고 했습니다.
- 오만 1층 제니스귀걸이 : AC +2, HP +50, MP +10, MR +5, 데미지 감소 +1
- 오만 2층 시어귀걸이 : AC +2, HP +50, MP +10, MR +5, 추가 데미지 +1
- 오만 3층 뱀파이어귀걸이 : AC +2, HP +50, MP +10, MR +5, SP +1
위는 각 층 보스가 드랍하는 귀걸이의 옵션인데 1층 보스인 제니스는 데미지 감소, 2층 보스인 시어는 추가 데미지, 3층 보스인 뱀파이어는 스펠파워를 올려주는 귀걸이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보탐에 참여하지 못했는데 귀걸이를 얼마나 자주 드랍하는지는 일단 계속 잡아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청 치열한 쌈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오만 3층이 열리면서 렙제한도 60까지 풀려버렸습니다.
저도 지금 59렙인데 아까 잠깐 사냥해보니 서큐버스 퀸 한마리를 잡으니 0.03% 경험치를 주더군요.
오늘 새벽에 오만의 탑 3층 올라가서 사냥하면 60렙은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층에는 레서 데몬, 나이트메어, 이프리트, 공포의 켈베로스가 나오는데 이프리트가 좀 피가 많고 나머지는 금방 잡을 수 있어서 렙업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속성주문서도 잘 주고 젤데이도 나온다고 해서 이따 사람들 별로 없는 새벽에 사냥할 생각입니다.
아까 잠깐 갔었는데 오늘 열린 사냥터라서 상대편 혈원도 많고 계속 싸움을 걸어와서 도저히 사냥은 못 하겠더군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새벽에나 가서 사냥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9레이피어를 사려고 계속 돈을 모으고 있는 중인데 지금까지 아덴은 대략 2억정도 모은 상태입니다.
주문서 모은 거랑 다 팔면 2억 아덴이 있고 상대방 혈원 중에 누군가 9레이를 판다고 하길래 얼마에 파냐고 물어보니 2억5천 아덴에 판다고 했습니다.
같은 혈원이면 2억에 구매할 수 있겠지만 상대혈이라서 비싸게 파는 것도 있죠.
일단 앞으로 계속 아덴은 더 모을 생각인데 한 2억3천까지는 넉넉하게 모아두고 매물이 나오면 잽싸게 사려고 생각중입니다.
사냥용 검이 일단 좋아야 렙업도 빠르고 그만큼 돈 버는 것도 빨라지기 때문에 일단 9레이부터 맞추고 그 다음에 3단까지 속성주문서는 사냥해서 나오는 걸로 차근차근히 발라갈 생각입니다.
3단계 속성까지 바르면 몹 잡는 게 엄청 빨라진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60렙 찍고 그 다음에 61렙까지 올리는 게 목표인데 노초기화라서 천천히 계속 사냥하다보면 뭐 한 달 안에는 달성하겠거니 생각하고 있습니다.
언능 힘 만땅 찍고 재밌게 싸우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