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할인가 상품은 앱으로만 주문해야 하는 듯

GS25편의점에서 쓸 수 있는 3천원짜리 쿠폰이 생겼습니다.

대신 1만원 이상 주문을 해야 사용이 가능했고 우리동네GS앱에서는 사용이 안 되는 오프라인 전용 쿠폰이어서 어쩔 수 없이 편의점에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은 바로 하이디라오 마라펀이라는 컵라면이었는데 마트에서 사면 1개당 그나마 할인해서 2,500원이지만 우리동네GS앱에서는 2+1으로 1개당 2,880원에 판매하고 있었기에 그걸 6개정도 사려고 했습니다.

2+1이면 3개에 5,760원으로 1개당 1,920원이니 마트에서 1개당 2,500원에 구매하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하기에 일단은 우리동네GS앱에 재고 현황을 보고 직접 편의점에 가봤습니다.

앱으로 볼때는 재고 현황에 8개나 있었지만 편의점에 직접 가보니 하이디라오 마라펀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고 편의점에서 일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그거는 APP할인가 상품이라 앱으로 주문을 하셔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재고가 많이 있으니 당연히 편의점에 가서 직접 구매할 수 있을 줄 알았고 편의점에서도 2+1으로 판매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APP할인가 라고 적혀있는 제품은 앱으로 구매해야 그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애매한게 앱으로 주문하면 만나서 결제하기가 안 되고 앱에서 무조건 결제를 해야하니 오프라인 3천원짜리 쿠폰은 아예 쓸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그냥 올라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다른 마라탕 제품들이랑 음료랑 즉석제품들을 대충 가격에 맞춰서 구매했습니다.

하이디라오 마라펀은 그냥 나중에 픽업주문으로 재고 많이 남아있는 매장에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3천원짜리 쿠폰은 이번달까지만 쓸 수 있기 때문에 사라지기 전에 그냥 오늘 사용했지만 하이디라오 마라펀은 언제까지 할인을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에도 먹고 싶었던 제품이 2+1인가 1+1 할인을 하길래 나중에 사야지 했다가 어느날 갑자기 할인혜택이 다 없어져서 아쉬웠던 적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할인이 없어지기 전에 좀 빨리 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음주쯤 구매하면 그래도 할인이 계속 남아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 그래도 하나 건진 제품은 있는데 사천왕 탄탄면이라고 이건 1+1으로 아직 판매중이더군요.

대신 앱에서는 10% 할인해서 1+1에 2,430원이었는데 제가 산 편의점은 1+1에 2,700원이어서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땅콩소스가 들어가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제품이어서 좋았습니다.

술 마신 다음날 이걸로 간단하게 해장해도 좋고 저녁에 뭐 먹고싶은 거 없으면 이걸로 한끼 때워도 될 것 같았습니다.

오늘 저녁은 포텐버거 더블통불고기라는 제품으로 해결했는데 햄버거의 가격은 3,900원이었고 더블패티에 토마토까지 들어있어서 나름 퀄은 괜찮았습니다.

패티는 그냥 딱 저가형 패티였지만 양상추에 피클에 치즈, 토마토, 양파까지 들어있어서 편의점 햄버거 치고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마라 킹뚜껑도 1개당 1,700원이어서 비싸지만 와이프가 좋아하니 하나 먹으라고 사봤고 그 외에 사천왕마라탕면이랑 해츠쟈쏸라펀도 1개씩 사봤습니다.

하이디라오 마라펀만 먹어봐서 다른 제품들은 맛이 어떤가 궁금했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더라도 일단은 1개씩 구매를 했습니다.

사천왕마라탕면은 2,700원이었고 해츠쟈쏸라펀은 3,000원이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나중에 요것들도 할인할때 좀 쟁여놓고 먹을 생각입니다.

마라가 은근 해장하기에도 좋고 저녁에 이거 한 끼로 식사도 가능해서 가끔 입맛이 없으면 저녁에 마라컵라면으로 한 끼 해결하기도 하니 쟁여놓으면 나름 든든합니다.

아무튼 나중에 먹어보고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