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밍테라피 패치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안내입니다.
겨드랑이, 복부, 사타구니, 무릎 뒤, 종아리, 발바닥 등등 몸에 붙이고 자는 방식의 바디 케어 패치이며 주로 취침 전에 붙이고 수면 중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부유방 부위에 부착해 사용하는 겨드랑이 전용 패치로도 소개되는데 적용 부위의 맞춤 림프 순환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황토·쑥·참숯가루 같은 원재료가 들어가고 자운고 및 병풀에서 추출한 인퓨즈드 오일을 더해서 피부 자극을 줄이고 흡착력을 강화했다고 나옵니다.
토르말린, 멘톨(쿨링감), 캡시컴 계열(따뜻한 느낌) 등 시원함과 따뜻한 느낌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림프 순환 흐름이 부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잘때 붙이는 패치를 찾고 계셨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밍테라피 패치 내돈내산 후기 효과
허밍테라피 라이트 밸런스 패치는 황토, 쑥, 참숯가루, 자운고, 병풀 인퓨즈드 오일 등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황토는 허밍테라피 라이피부 팩 등에서 피지·노폐물 흡착,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게 하는 용도로 자주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로 외용으로 많이 쓰이지만 피부가 예민한 날에는 건조함이나 당김이 느껴질 수 있어 사용 시간을 길게 잡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참숯가루(숯)성분은 흡착 이미지가 강해 “땀·냄새·피지 관리”같은 콘셉트로 제품에 많이 사용됩니다.
가루 성분은 마찰이 생기면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붙였다 뗄 때 피부를 세게 문지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쑥 성분은 피부 진정 효과를 보여주며 병풀(센텔라) 인퓨즈드 오일은 화장품 성분으로 피부 진정, 붉은기 완화,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의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순한 성분으로 알려졌지만 개인차로 가려움·발적이 생길 수 있어 처음에는 짧게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운고 성분은 거친 피부, 동상, 땀띠, 피부염 등 여러 피부 증상에 대해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피부 상태가 너무 나쁠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밍테라피 패치 부작용
성분 자체보다도 “밀착해서 붙여두는 구조” 때문에 땀과 체열로 피부가 따뜻해지고 그로 인해 일시적으로 뻐근함이 덜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치의 공통된 부작용은 접촉피부염(가려움, 붉어짐, 따가움)인데 장시간 부착시에 문제가 생긴다면 시간을 줄여서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렵다면 자극 신호로 보고 중단하는 것이 안전하며 한 번에 오래 붙이지 말고 2~3회 짧게 써보신 후에 문제가 없을때 시간을 늘려가며 쓰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염이 심한 부위는 전문가와 상담하신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