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클래식 마나지팡이 언제 나오나?

리니지 클래식 마나지팡이 관련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마법사는 엠피로 사냥을 하기 때문에 마나의 지팡이가 없으면 따로 엠탐을 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금 마법사 캐릭은 은기사마을 흑기사들이 나오는 자리에서 라이트닝으로 몰이사냥을 하고 엠피가 다 소진되면 여관에서 엠탐을 하고 다시 돌아와서 사냥을 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흑기사들이 보망이나 티셔츠 같은 고가의 잡템을 은근히 잘 주기 때문에 시간당 1~2개만 먹어도 성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콘인트 법사로 엠탐을 하고 엠피가 다 모이면 가서 흑기사들을 잡고 다시 또 엠탐을 하는 경우가 많고 아니면 사냥꾼 활을 들고 요정들이랑 같이 섞여서 그냥 활질을 하는 게 보통입니다.

아직 힘지를 들고 칼질 사냥을 하는 법사 분들은 그리 많지가 않은데 여기서 마나지팡이가 추가되면 사냥의 방법이 더 많아집니다.

엠탐을 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으니 몰이사냥이 더 편해지고 렙업도 그만큼 빨라집니다.

마법사는 파이어볼을 배우면 그때부터 몰이사냥이 더 편해지는데 가끔 테이밍몬스터로 몹을 테이밍해서 같이 사냥하는 법사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마나의 지팡이와 테이밍 조합이면 거의 무한 사냥도 가능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마나로 엠피를 충당하고 테이밍 몹이 알아서 사냥을 해주면 내가 몸빵을 하면서 힐을 땡기고 그렇게 거의 무한으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장 큰 문제점이 마나의 지팡이가 서버에 풀리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리니지 클래식 마나지팡이

리니지 클래식 마나지팡이 언제 나오나?

마나의 지팡이는 원래 퀘스트로 풀렸었는데 지금 공개된 마법사 퀘스트는 15레벨 마력서, 30레벨 수정지팡이가 끝입니다.

초반에 마나지팡이가 퀘스트로 풀리지 않고 있고 상점에서도 팔지를 않으니 45레벨 퀘스트로 나올 수도 있는 건데 45레벨까지 마법사를 마나없이 언제 키울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고 45레벨 퀘스트로 마나의 지팡이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는 상황입니다.

원래 마법사 45레벨 퀘스트는 마나 망토가 나오기 때문에 퀘스트랑은 또 상관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어쨌든 아직까지는 마나지팡이에 대해서 이렇다할 공지가 없는 상황이지만 공홈에는 마나지팡이가 아이템 목록에 나와있기 때문에 정식 오픈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예 마나의 지팡이가 안 나온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소리고 정식 오픈을 하면 공지가 있거나 아니면 마나지팡이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을 것 같은데 예전처럼 힘지랑 마나지팡이를 번갈아가며 차고 수던에서 노래 들으며 사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러스트 시안이랑 일렉카둠 잡으면서 라디오 듣고 노래 듣고 그러다가 피씨방에서 컵라면 시켜먹고 슬슬 저녁이 되면 같이 게임하던 친구들이랑 나가서 소주 한 잔 하던 그 시절이 그리워집니다.

린저씨 소리를 들어도 결국은 리니지를 하는 이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