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랜덤으로 터지는 물주기 맞짱

올팜을 하다보면 한번씩 랜덤으로 물주기 맞짱 팝업이 뜹니다.

보통 농작물에 물을 주다가 한번씩 터지는데 랜덤으로 배정된 상대방과 얼마나 많은 물을 주는지 대결을 펼치는 것입니다.

총 400g의 물을 놓고 서로 자신의 농작물에 물을 준 비율대로 400g의 물을 나눠서 가져가는 것인데 최대한 내 농작물에 물을 많이 줄수록 많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저는 가끔 상대방이 다 가져가도록 물을 1번 정도만 주고 나머지를 다 양보하곤 하는데 가끔 눈이 뒤집힐때가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해서 물을 약간만 주고 지켜보고 있는데 욕심이 많으신 분인지 계속 물을 가져가더군요.

그거 보고있다가 갑자기 눈이 뒤집혀서 저도 물을 싸그리 다 준 적도 종종 있습니다.

평소에 물을 5,000g정도씩 킵해두고 있는 편이라서 진심으로 대결을 시작하면 아직까지 한번도 진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물을 싹 낭비해버리면 내일 획득보너스도 없고 내일 획득하는 양도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그닥 남는 건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다른 사람이 더 많이 가져가도록 하던지 아니면 적당히 비슷비슷하게 물을 주고 끝내는 경우도 있는데 처음에는 물을 안 주다가 1분 남았을때 갑자기 미친듯이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렉 때문에 상대방이 물을 주면 약간 딜레이가 있고 더군다나 1분 남았을때까지 이걸 계속 지켜보는 분은 많지 않아서 이건 내가 이건 게임이다 방심하고 있다가 뒷통수를 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끔 삘 받으면 1분 남았을때 막 물을 줘서 상당수의 물을 제가 가져온 적도 있습니다.

그냥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마음도 휙휙 바뀐다고 보면 됩니다;

물주기 맞짱 대결을 하는 상대방은 내 맞팜 친구도 아니고 랜덤으로 매칭이 되기 때문에 딱히 내가 물을 더 가져간다고 해서 죄책감이 든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1분 남겨놓고 막판 스퍼트로 얍사비를 쓴다고 해서 어느 누가 뭐라할 것도 아니죠.

그러니 그냥 맞짱 대결이 뜨면 보너스 타임이구나 생각하시고 알아서 눈치껏 물을 챙겨가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매일매일 자신의 블로그에 맞팜 친구를 구한다면서 링크를 3개 올려두는 분들이 있는데 클릭해보면 대부분 맞팜 초대가 아니라 그냥 물받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맞팜초대인지 이미지를 확인하고 클릭하기도 하는데 올팜은 블로그가 있으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의외로 많습니다.

맞팜으로 클릭을 유도하는 방법도 있고 만나서 선물하기로 친구 데려와서 친구초대 후 비료를 타먹는 방법도 있고 찾아보면 은근히 비료나 물을 늘릴 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아예 관련 카페를 만들어서 그걸로 돈을 버는 운영자도 있죠.

지금은 이미 큰 대형카페들이 많아서 뒤늦게 뛰어들긴 늦은 타이밍이고 그냥 이런 비슷한 서비스들이 나오면 초기에 선점해서 방문자를 긁어모으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요즘 뜨는 앱이 뭔지 잘 파악하고 있다가 급상승하는 모델이 있으면 바로 선점해서 저도 돈 좀 벌고 싶은데 요즘 노느라 너무 시간이 없네요;;

적당히 놀고 이제는 열심히 일하는데 시간을 써야겠습니다.


리드코프 대출 부결 요즘 상황이 쉽지 않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