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앱을 받으면 동네 GS편의점에서 배달을 시킬 수 있습니다.
물건을 담아서 결제하면 되는데 2만원이상 주문시엔 무료로 배송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매달 3천원 무료배송 쿠폰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VVIP등급은 매장에서 1만원이상 구매시 3천원이 할인되는 쿠폰도 줍니다.
거기에 매달 카드할인도 있어서 본인이 쓰는 카드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달은 현대카드로 결제시 5천원이 할인되는 쿠폰이 나온 상태입니다.
대신 카드 5천원 할인쿠폰을 쓰려면 역시나 최소주문금액 2만원을 달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편의점 할인을 받을땐 거의 2만원 이상 채워서 주문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배달비를 내긴 아까우니까요.
2만원을 채우기 위해서는 은근히 이것저것 많이 구매해야 하는데 제가 주로 2만원을 채우기 위해 주문하는 제품은 메인이 도시락입니다.
도시락을 기본적으로 2개정도 구매하시면 두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문한 당일에 먹고 나머지 하나는 그날 저녁에 먹거나 아니면 다음날 점심에 드시면 일단 두끼는 해결이 됩니다.
요즘은 혜자로운집밥 시리즈로 거의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그게 일단 퀄리티가 좋고 구성이 괜찮습니다.
매달 보면 컵라면 할인을 많이 하는데 1+1이나 2+1으로 할인하는 컵라면을 기본적으로 한세트씩은 구매를 합니다.
컵라면은 집에 놔두면 아주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으니 싸게 팔때는 하나씩 사둡니다.
붕지라면은 많지만 컵라면은 많지가 않으니 일단 사놓으면 금방 먹습니다.
라면은 끓이면 설거지를 해야해서 귀찮은데 컵라면은 젓가락만 설거지하면 되니 편해서 있으면 금방금방 먹게 됩니다.
그 다음으로 자주 먹는 건 샌드위치인데 편의점 샌드위치가 은근 퀄리티가 좋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잼이 들어있어서 그 맛으로 먹고 감자샐러드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나 햄치즈 샌드위치 같은 것도 자주 먹습니다.
편의점은 햄버거보다는 샌드위치가 더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도시락에 컵라면, 샌드위치 등을 골라담았는데도 최소주문금액이 달성되지 않았다면 그 다음은 새로 나온 음료를 구매합니다.
얼마 전에는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맛이 궁금해서 그거 몇 개 샀었는데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새로 나온 제로음료는 편의점에서 한번씩 구매해서 맛을 보고 맛있으면 아예 온라인으로 24캔씩 사다가 먹곤 합니다.
도시락, 컵라면, 샌드위치, 음료수까지 다 담았는데도 추가금액이 부족할때는 우유생크림빵을 담습니다.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시리즈가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맛있더군요.
대충 이렇게만 담으면 금방 2만원이 넘는데 오늘 유튜브를 보니 GS25편의점에서 파는 청년다방 차돌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군요.
전자렌지에 돌리는 것보다는 직접 냄비에 넣고 끓여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며 이번달에는 2+1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떡볶이로 최소주문금액을 채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청년다방 차돌떡볶이는 1개당 4,300원이며 2+1으로 8,600원이면 총 3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개당 2866원정도의 금액인데 안에 떡이랑 오뎅, 차돌박이, 메추리알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떡볶이 밀키트 웬만한 것보다는 저렴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이번달 쿠폰도 새로 채워졌고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맛도 궁금해서 저는 내일 떡볶이랑 혜자로운집밥 도시락이나 같이 사올 생각인데 그 외에 또 새로운 제품들 나온 게 있는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