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프로모션코드 덕분에 싸게 결제를 했습니다.
원래 김포에서 여수를 가는 비행기 편도 티켓이 8만원이었는데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했더니 1만5천원 할인이 적용되어 6만5천원으로 예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입력한 코드는 2403JINTRIP 이였으며 3월 31일까지 김포발 국내선(사천, 여수, 울산, 포항경주) 비행티켓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제주를 가는 건 적용이 안 되는 모양이네요.
그리고 김포에서 출발해서 사천, 여수, 울산, 포항경주로 가는 경우에는 편도로 적용이 되는데 반대로 사천, 여수, 울산, 포항경주에서 출발해서 김포로 가는 편도는 할인이 제외된다고 합니다.
좀 희한하긴 한데 아무튼 코드 적용해보고 되면 좋은 거 안 되면 마는 거니까 참고하세요.
아무튼 마침 딱 여수를 가는 비행기 티켓이라 1만5천원 할인을 받아 예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모션코드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 검색해보시면 여러가지 코드들이 나오니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 진행중인 이벤트 바로가기
예매를 하면서 동시에 1박2일로 여행자보험도 가입을 하라고 나왔었는데 2300원인가 그 정도길래 같이 가입을 했습니다.
당일만 가입은 안 되고 최소 2일은 설정을 해야해서 1박2일로 가입을 같이 했습니다.
좌석은 지정하면 돈을 더 내야해서 그냥 아무대나 달라고 했고 그 외에 다른 유료서비스는 하나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짐도 거의 없이 몸만 달랑 갔다가 올 거라서 수하물이며 뭐 다른 서비스는 하나도 필요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갈때는 티켓을 예매했지만 올때는 KTX를 타고 올 수도 있어서 차는 끌고가지 않을 생각입니다.
공항버스를 타고 새벽에 일찍 가는 걸로 이미 버스 좌석까지 다 예매를 해놨고 여수에 내리면 일행이 올때까지 좀 기다렸다가 같이 아침을 먹을 예정입니다.
여수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뭐 맛있는 걸 먹어야하나 벌써부터 괜히 설레고 인스타에서 맛집이나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하루는 여수에서 보내고 다음날은 목포로 이동해서 놀다가 일요일에 올라올 생각인데 이번달 카드값도 꽤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청약통장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받았고 그걸로 현금서비스 받은 걸 갚았습니다.
당장에 현금서비스 상환을 못 하면 카드가 막혀버리니까 어쩔 수 없이 대출을 받았는데 희한하게 그렇게 돈을 냈더니 오늘 갑자기 여기저기서 알람이 오더군요.
카카오페이, 토스, 카카오뱅크, 핀다, 뱅크샐러드 등등 가입을 해놓은 앱에서 모두 신용점수에 변동이 생겼다면서 확인해보라고 하길래 봤더니 무려 130점이나 신용점수가 올라가버린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금서비스를 받고서 신용점수가 내려가긴 했었는데 그걸 갚았더니 이 전보다 훨씬 더 점수가 높게 올라가버려서 이게 맞나 싶은 상황입니다.
이러다가 다시 또 내려가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대출은 빌렸다가 상환을 하기만 해도 신용점수가 올라간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마냥 아끼고 사는 게 신용도에는 아무런 효과도 없는 게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인가봅니다.
아무튼 국내나 해외로 비행기를 타고 나가시는 분들은 진에어 프로모션코드 미리 확인하셔서 혜택도 받으시고 저렴하게 비행기표도 예매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