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인타임대부 최대 3천만원 저스트론

저스트인타임대부 최대 3천만원까지 신용대출 저스트론으로 진행 가능한 업체.

트리플러스대부중개를 통해서 저스트대부를 소개받았고 신용대출로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한 업체라고 홈페이지에는 나와있는데 실제로 그렇게까지 한도가 높진 않았습니다.

제 신용이 그만큼 높지 않은 탓도 있겠고 소득이 거의 없다시피 한 이유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신청을 하는 것보다는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게 승인을 받는데엔 좀 더 유리하실 겁니다.

트리플러스대부중개는 희망드림 소프트론이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중인데 그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드림 소프트론 기대출과다자 소액대출 안내

저스트론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셔도 별다른 내용은 찾을 수 없습니다.

상품 보러가기를 눌러도 상품 준비중으로만 나오고 아직 홈페이지는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냥 회사소개나 추심직원 검색 정도로만 사용하시고 궁금한 내용은 고객센터나 중개업체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대출을 받는 경우 진행은 전자계약으로 하시면 되는데 대출금은 영업시간인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만 송금이 가능하니 될 수 있으면 오전에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전자계약서를 작성하실땐 간편인증을 진행하셔야 하고 전자계약서를 작성하시면 대출금액이 입금됩니다.

해당 업체는 금전대부로 정식 등록이 되어있는 곳이며 채권추심도 사업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스트인타임대부

저스트인타임대부

요즘은 대부업체에서도 소득서류까지 다 확인하고 신용이 좋은 분들만 골라서 승인을 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민들이 동네에 있는 대부업 사무실을 길거리에 뿌려진 명함 들고 직접 찾아가는 일이 많다는데 중개업체를 이용하면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도 승인이 가능한 업체들을 잘 골라서 연결해줍니다.

당연히 수수료없이 무료로 연결을 시켜주며 수수료는 연결을 시켜준 대부업체에 받으니 이용자는 중개업체를 통해서 승인이 잘 나는 사무실을 소개받기만 하면 됩니다.

요즘 일이 잘 안 풀려서 여기저기 돈 빌리러 다니기만 했더니 쓸데없는 잡지식만 늘어나고 돈 버는 지식은 그대로 멈춰있는 느낌입니다.

대출 받는 요령만 늘어서 뭔가 부족하면 굳이 지금 필요한 것도 아닌데 미리 대출을 땡겨놓고 있고 그러는 바람에 벌써 기대출이 최근 3년간 6천만원이나 쌓여버렸습니다.

야금야금 50만원에서 100만원씩 겨우 상환하면 그 다음에 또 돈이 필요해지고 그렇게 한 500만원 더 땡기고 이 상황이 3년간 지속되다보니 빚이 6천까지 쌓였는데 와이프는 이 사실을 모르고 있어서 언제 이걸 밝혀야하나 마음만 무겁고 머리만 아픕니다.

말하면 뭐 이혼이니 뭐니 난리난 게 뻔한데 뭐하러 굳이 말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어떻게든 투잡을 뛰어가며 좀 상환을 해볼까 했다가 엊그제는 박스 나르다가 허리를 삐끗해서 내일 출근도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점점 악순환이 반복되는 걸 보면 올해가 아홉수인가 싶기도 하고 이제 두어달만 지나면 2025년이니 그때는 좀 일도 잘 풀리고 빚도 야금야금 잘 갚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또라도 당첨되서 빚이나 싹 까버리면 좋겠는데 이 놈의 로또는 요즘 5등도 잘 안터지더군요.

맨날 술만 땡기고 이러다가 진짜 인생 접힐 것 같은데 이 참에 아예 술이라도 끊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