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유튜브 채널에서 20년간 가슴 성형을 전문으로 해왔던 성형외과 원장이 가슴수술을 반대하는 이유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재수 원장의 가슴 속 이야기 채널에 올라온 내용이며 과거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모여있는 홈페이지에 딸의 가슴성형 수술을 말려야하는지 걱정이라는 글이 올라왔다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원장은 자신에게도 딸이 있는데 자신이 반대하는데도 수술을 감행하겠다고 한다면 답답할 것 같다 말하면서 원하신다면 따님과 같이 상담을 올 경우 수술을 안 받을 수 있도록 설득하겠다는 답글을 남겼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원장은 본인의 직업이니 이런 일을 하고는 있지만 성형수술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며 본인의 콤플렉스 해소를 위해서 정말 해야한다면 해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수술을 칼을 대는 거라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만약에 딸이 가슴 수술을 하고싶다 말한다면 절대 안 된다고 할 것 같다며 단호히 말했습니다.
가슴 수술은 이물질을 가슴에 넣는 거라 좋은 게 아니며 위험성을 감수하고 하는 것이라며 수술을 반대하는 이유를 밝혔는데 대신 필러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 같기 때문에 필러 시술은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필러는 부작용이 있더라도 조금만 신경쓰면 되기 때문에 보톡스와 필러는 신경써서 조금씩만 넣으면 효과가 정말 좋다고 추천하는 시술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성형외과 원장이 직접 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성형을 하고싶은 분들이 있다면 구체적인 상담을 먼저 받아보신 후에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요즘은 SNS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값만 나오기 때문에 수술을 하고싶어하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가슴을 수술하고 비키니 위주의 차림새를 하고 SNS에 올리면 그만큼 유명새가 따라오기 때문에 돈을 벌기 위해서 수술을 하는 분들도 많고 점점 성형의 목적이 컴플렉스에서 돈으로 변질되는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목적이야 개인마다 다르니 뭐라 할 수는 없는 부분이지만 가슴 성형은 어쨌거나 칼을 대고 이물질을 넣는 수술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전혀 없을 수가 없는 수술입니다.
이물질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고 부작용을 검색해보시면 정말 많은 사례들이 나옵니다.
본인의 체형이나 몸이 수술에 적합한지도 먼저 확인해보시고 혹시라도 위험하다면 수술이 아닌 다른 방안으로 보완을 하시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