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4 44mm 실버 미개봉 LTE 모델 득템

오늘 잠시 뽑기방에 들렀다가 워치4 44mm 실버 미개봉 LTE 모델을 득템했습니다.

3만원에 뽑을 수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중고로 대략 14만원정도에 팔리는 걸로 나옵니다.

여기서 지난번에도 워치4를 여러번 뽑았었는데 블루투스 전용은 문제가 없었지만 LTE는 이미 개통이 된 모델이어서 문제가 된 적이 2번 있습니다.

미개봉이니까 당연히 저는 개통이 되는 줄 알고 팔았는데 이미 다른 사람 명의로 개통이 되어있었던 겁니다.

그 때문에 한 분은 소정의 돈을 주고 그냥 블루투스로 쓰시라고 설득했고 다른 한 분은 개통을 꼭 해야한다고 하셔서 결국은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케이스도 없다고 하셔서 그냥 쓰던 그대로 가져오셨고 판매한 금액대로 다시 환불을 해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뽑은 LTE모델도 아마 이미 개통이 되어있을거라 당근에 팔때는 개통된 모델이니 블루투스용으로 쓰시라고 하고 좀 저렴하게 올려야겠습니다.

SK텔레콤용이라고 써있긴 하지만 어차피 블루투스로 쓸거면 통신사는 상관이 없죠.

이런 내용들 자세하게 써서 올려야겠습니다.

어차피 3만원에 뽑은거라 13만원에 올려놔도 이득이긴 하니 구매하시는 분이 헷갈리지만 않게끔 잘 설명을 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그 외에 (유)세기이동통신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해당 대리점에서 판매한 모델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12 확률 랜덤뽑기

오늘 뽑기방에서 했던 뽑기는 육각꿀망 랜덤뽑기였습니다.

여기에 가면 항상 하는 셋팅이 2개 있는데 하나는 육각꿀망이고 다른 하나는 랜덤 사각꿀망입니다.

랜덤 사각꿀망은 워치5가 1등 상품이지만 집게 한 발이 펴져있고 무엇보다 꿀망에 지우개가 잔뜩 들어있어서 제대로 들어올리지 못 합니다.

탑을 쌓아서 뽑아야지 어설프게 끼우는 정도로는 망도 제대로 들어올리지 못하기 때문에 뽑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그리고 5개 상품 중에서 1등만 워치5이고 나머지는 다 쓸모없는 잡화라서 1등이 아니면 의미가 없습니다.

하나 선택을 잘 해야하는데 통털이는 다른 꿀망이 다 가볍고 몇개 들어있지 않아서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니 1~2개 안에 1등을 뽑아야합니다.

그 안에 못 뽑으면 지는 셋팅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보니 한번 시작하면 1등 상품을 뽑을때까지 매달리는 셋팅이라 이거는 탑이 정말 좋게 쌓여있지 않은 이상 아예 손을 안 댑니다.

한번 손대면 게임이 길어질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주로 하는 건 육각꿀망입니다.

이것도 상품이 뭐 그리 좋은 건 아니지만 RC카가 나오면 조카 가져다주면 되고 잡화 나오면 집에서 쓰고 그 외에 쓸데없는 거 나오면 그냥 열쇠 1개당 1만원씩 적립이 되니까 종종 하는 셋팅입니다.

지나가다가 생각나면 육각꿀망 한번 도전해보고 열쇠 쓸데없는 거 뽑으면 적립시키고 그런 셋팅인데 최근에는 1~2개씩 뽑았을때 다 쓸데없는거여서 다 적립을 시켰었습니다.

근데 오늘 열쇠 딱 1개 뽑고 가려했더니 그게 메인이 나와버린 겁니다.

메인이 위에서 말했던 워치4 44mm 실버 미개봉 LTE 모델이었고 갑자기 1등이 나와서 좀 얼떨떨하긴 했습니다.

3만원에 뽑고 탑이 어느정도 괜찮아서 하나 더 뽑아보려다가 결국 탑이 무너져서 뒤에 쓴 2만원은 허무하게 날렸지만 메인을 뽑았기 때문에 오늘은 오랜만에 이득을 보고 왔습니다.

바로 직전에는 랜덤 사각꿀망에 탑이 좋아서 1개 뽑고 그 이후에 1개 더 위로 올려서 어깨걸이를 하려던 순간 갑자기 줄이 꼬이는 바람에 집게가 고장나서 열쇠 떨어뜨리고 집게는 아래로 안 내려가지고 그래서 그냥 왔었습니다.

그 두번째 상품이 메인같다는 촉이 강하게 왔지만 집게가 고장나서 결국은 뽑지도 못하고 그냥 왔었는데 드디어 오늘 이득을 보고 오는군요.

육각꿀망은 가끔 이렇게 이득을 보면 한동안 집게 힘이 약해집니다.

과하게 약해져서 탑을 쌓아도 위로 올리지를 못 할 정도라서 이럴때는 한 3주정도 아예 육각꿀망을 건드리지 않으면 다시 원래의 힘으로 돌아오긴 합니다.

오늘 메인을 뽑았으니 당분간 육각꿀망은 놔두고 사각꿀망이나 가끔 하던지 아니면 그냥 눈팅만 하고 와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