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빗썸 연말감사제 5천원 쿠폰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현재 11번가 앱에 들어가시면 연말감사제라고 5천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1번가에서 아무거나 물건을 구매하시면 빗썸에 등록할 수 있는 5천원짜리 쿠폰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거래에 쓸 수 있는 5천원을 실제로 지급하는 행사이니 이건 꼭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물건을 사면 택배비가 3천원이니 물건 사고나면 뭐 남는 것도 없다고 하시는 분들 있는데 아닙니다.
11번가에 보면 10원짜리 물건도 판매를 합니다.
30일짜리 체험판으로 10원에 판매하는 것도 있고 저는 스마트폰 거치대 10원짜리를 직접 방문수령한다고 구매해서 쿠폰을 받았습니다.
아무거나 일단 구매를 하면 연말 감사제 특별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받은 쿠폰은 빗썸 앱에 들어가면 바로 등록을 할 수 있고 받은 쿠폰은 원화(KRW)처럼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하고 받은 5천원으로 기존에 투자해놓은 코인에 물타기를 해놨는데 은근히 이런 이벤트들이 많아서 하나씩 신청했더니 벌써 코인거래소 가입이랑 이벤트랑 해서 이번달 대충 30만원정도는 벌어놓은 상태입니다.
레퍼럴로 번 것도 아니고 그냥 거래소 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하고 했더니 방구석에서 30만원이 벌리더군요.
어차피 꽁돈이고 코인투자는 한 번도 안해봤기 때문에 30만원 번 걸로 빗썸에 다 몰아넣고 코인 이것저것 거래를 했었는데 한 3일정도 하니까 대충 알겠더군요.
이쯤 사서 2~3%오르면 팔고 다시 내려갔을때 또 매수해서 오르면 다시 파는 식으로 계산해서 대충 8%정도 먹었는데 오늘 새벽에 아무 생각없이 대충 저점이라 생각한 지점에서 매수를 걸어놓고 잤더니만 아침에 일어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투자한 코인이 오늘 하루만에 한 16%인가 폭락을 해버려서 그동안 수익본 거 그대로 다 날리고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있더군요.
그냥 아침에 일어나서 장 확인하고 들어갔으면 되는 걸 확인도 안 하고 그냥 매수를 걸어놨더니 매도세가 미친듯이 진행될때 올라탔다가 그대로 개폭락을 당해버린 모양입니다.
500원짜리 코인이 오전중에 350원까지 떨어졌다가 지금은 그나마 회복해서 415원을 기록하고 있는 중인데 다시 500원대로 회복은 불가능하겠지만 대충 480~490원정도 까지 올라오면 그때 매도하려고 일단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제 명의로는 일단 타먹을 수 있는 건 다 타먹었고 그 다음으로는 와이프 명의로 또 거래소 가입해서 똑같이 30만원 타먹으려고 하나씩 가입하고 있는 중인데 이번달에 알바나 구해볼까 했다가 방구석에서 요렇게 계속 가입하면서 돈 버는 게 더 쏠쏠한 것 같아서 계속 공짜로 돈 받는 거 뭐 있는지 계속 찾아보고 있습니다.
거래소는 일단 다 가입하면서 10만원짜리 2곳 받아놨고 다른 거래소도 검색해보고 있는데 꽁돈이 생기긴 했지만 이거 다 코인으로 날리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꼭 빗썸 코인부터 확인하는 중인데 이번달 월급 들어오면 일부 남는 걸로 물타기 더 해서 좀 더 수익을 끌어올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