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근 먹었던 가성비 최고 피자인 노브랜드 치즈딥 치즈 크러스트피자 485g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쓱닷컴에 쿠폰이 생겨서 이것저것 구매할때 최소주문금액을 맞추려고 노브랜드 피자를 2판 샀었습니다.
심심할때마다 유튜브에 매번 노브랜드 추천템을 찾아보는데 한 유튜버가 치즈딥 크러스트피자가 진짜 치즈도 많고 맛있다면서 엄청 추천을 하더군요.
그 뒤로 한 번 먹어봐야겠다 했었는데 마침 쓱닷컴에서 주문할때 보니까 노브랜드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길래 2판 같이 사봤습니다.
가격은 한 판당 5,98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어서 구매할때까지만 하더라도 그리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그냥 치즈 좀 더 들어간 피자겠거니 했는데 도착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어보니 가격을 떠나서 너무 맛있고 도우도 쫄깃하고 특히나 냉동피자 특유의 그 밀가루맛이 덜해서 훨씬 맛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할때는 200도에 4~5분 정도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돌리라고 써있었는데 저는 그보다 좀 더 많이 돌려서 노릇노릇해졌는지 확인하고 먹었습니다.
바깥에 꺼내놓고 충분히 다 녹았을때 에어프라이어에 놓고 대략 8분정도 돌렸는데 타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마다 성능이 다르니 일단 4~5분 정도 돌려보신 후 좀 더 돌려도 되겠다 싶을때 취향껏 돌려드시면 됩니다.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까지 총 3가지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였고 빵 끝에도 노란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꼬다리를 먹는 맛도 괜찮았습니다.
도우는 얇은 편이었는데 위에 치즈가 꽤 넉넉하게 올라가서 치즈 먹는 맛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클래식한 치즈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맛있게 드실 것 같은데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다가 양도 둘이 먹기에 적당한 편이라서 여러개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두고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아주 시원한 맥주랑 같이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맥주가 아주 술술 들어가더군요.
저는 원래 피자를 한 판 다 못 먹는 편인데 요거는 질리지 않고 혼자서 한 판을 다 먹었습니다.
먹고나니까 엄청 배불러서 다른 건 못 먹었고 과일을 안주삼아 남은 술을 다 마셨는데 어차피 가격이 저렴하니 둘이서 저녁으로 드시는 거면 일단은 한 판 드셔보시고 그 다음에 부족하면 남은 피자를 하나 꺼내서 데워드시던지 아니면 남은 피자를 반으로 잘라서 반 판만 돌려서 드시던지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쓱닷컴에서 가끔 쿠폰이나 적립금을 주면 무료배송 금액까지 채워서 주문하느라 뭘 추가해야하나 맨날 고민이 많았는데 앞으로는 노브랜드 치즈딥 치즈 크러스트피자 485g 요거 부족한 금액만큼 추가해서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쓱닷컴 배송도 녹지 않고 냉동 상태 그대로 잘 유지해서 가져다주시고 너무 잘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