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론 모바일대출 후기 무직자 애플대부중개

애플론 모바일대출 후기 무직자 애플대부중개 신청에 대해 이야기를 해봅니다.

통신연체자나 무직인 분들도 10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이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최대가 3천만원인거지 소득확인도 안 되는데 누구나 다 3천만원씩 빌려갈 수 있다는 건 아닙니다.

기간은 1개월부터 60개월까지이고 기간을 길게 잡으면 그만큼 내야하는 이자가 많아지니 잘 생각해서 계약서를 쓰시는 게 좋습니다.

상담원에게 기간에 따른 이자를 알려달라고 하면 시뮬레이션 돌려서 얼마나 내야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줄 겁니다.

상담은 전화나 카톡으로도 할 수 있으며 대학생이나 주부님도 신청 자격이 됩니다.

소득증빙이 안 되도 신용점수가 낮아도 신청할 수 있으며 지역 구분없이 전국 어디나 당일에 입금 가능합니다.

짧게 이용할 경우 3개월이 지나면 조기상환수수료가 없으니 돈이 생겼을때 바로 상환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애플대부중개 이용시 1:1 비공개로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고 추후 계약서 날라오는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편으로 갑자기 계약서가 날라올까봐 걱정하는 분들 많은데 그 부분은 상담원에게 상담을 진행할때 물어보면 알아서 처리해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도 요즘 이자 납부하라고 여기저기서 계속 카톡 알림이랑 문자 날라오고 있는데 5천만원 빚 중에서 1천만원은 상환했고 나머지 4천만원을 열심히 나눠서 갚고있는 중이라 가끔 와이프가 스마트폰 볼까봐 확인하고 바로 삭제하는 편입니다.

혹시나 알람이 왔을때 확인하지 못하도록 패턴도 바꿔놓긴 했는데 대출을 몰래 받으면 항상 문자나 카톡 알림 오는 게 가장 불안합니다.

4천만원 남은 거 빨리 다 갚아버리고 알림도 안 왔으면 좋겠습니다.

애플론 모바일대출 후기 무직자 애플대부중개

애플론 모바일대출 무직자 후기

어떤 방식으로 진행할지는 뭐 빌리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폰 개통하는 걸로 한도 받아서 진행했었습니다.

2회선까지 진행할 수 있다고 했었는데 처음이라 잘 몰라서 그냥 1회선만 진행했고 현금은 개통 후 바로 받았습니다.

나눠서 내가 갚는거라 따로 입금할 필요없이 자동이체로 돈이 빠져나갔는데 2년동안 나눠서 갚는거라서 크게 부담은 없었습니다.

이후 추가로 더 신청할까 하다가 그냥 빌린 돈으로 최대한 처리할 거 하고 생필품 구매하고 마트에서 이것저것 먹을 거 샀더니 금방 잔고가 바닥나서 이후 이틀에 하루 꼴로 나가서 단기알바 하고 일당 받은 걸로 생활했었습니다.

일단은 당장에 연체 막고 카드로 생활하면서 그렇게 돈 벌어서 천천히 갚았는데 당장 급전이 필요한 경우 쓰기엔 괜찮지만 막 그렇게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닙니다.

어차피 대출이라는 게 돈이 들어올때는 좋지만 나중에 갚을때가 굉장히 귀찮고 짜증납니다.

대출도 약간 습관성이라 100만원~300만원정도 소액은 한두번 해보면 계속 습관처럼 빌리게 되고 그게 나중에 쌓이면 감당하기 점점 힘들어집니다.

100만원씩 여기저기서 빌렸는데 어느 순간 1천만원까지 불어나있고 나라에서 정책자금 빌려준다고 해서 통 크게 한 2천만원 빌렸는데 그것도 2년이 금방 지나더군요.

다음달에 2천만원 바로 상환하라고 문자가 왔었는데 수중에 한 푼도 없어서 일단은 1년 더 추가 연장을 신청하긴 했으나 연장하면 금리가 더 올라간다고 해서 또 낼 돈만 더 늘어나버렸습니다.

내년에는 아예 추가 연장도 안 된다고 해서 1년동안 2천만원을 갚아야하는 상황인데 어떻게 그걸 감당해야할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1년에 2천은 커녕 500만원도 모으기 힘든 상황에서 일을 더 많이 하던지 뭐 다른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로또라도 당첨되면 좋겠는데 이 놈의 로또는 4등도 안 나오고 맨날 꽝이네요ㅎ

대출나라 월변 해준다는 곳은 많은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