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대부 대출 중개 및 이용에 대해 간단히 좀 적어봅니다.
주식회사 안전대부(본점)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5, 8층(동교동, 상진빌딩)
- 사업내용 : 금전대부, 채권추심
- 등록증번호 : 2016-금감원-0054(대부업)
특이사항으로는 마포에 본점이 있고 부산에도 부산지점이 있습니다.
부산지점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47, 제3층 301호(부전동) 입니다.
해당 업체는 전에 포스팅했던 우수대부업체 중 하나이며 이는 저신용자에게 돈을 잘 빌려주는 업체를 말합니다.
요즘은 대부업체에서도 돈을 빌리기가 상당히 힘들어졌고 기본적으로 소득서류를 확인한 이후에 한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무직자는 대출을 받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저신용자도 마찬가지로 한도를 내주지 않아서 조회하면 대부분 거절이 나오는 편인데 그나마 우수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승인이 잘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거절을 당했거나 대부업체를 이용할 분들이라면 우수업체를 통해 돈을 빌리는 게 좋습니다.
다른 곳에 가셔서 과다조회만 찍지 마시고 아래 우수업체 리스트를 공유해드리니 이 중에서 괜찮은 곳을 골라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에는 먼저 인터넷은행을 통해서 비상금을 신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은행에서는 소득확인이 안 되거나 신용점수가 낮으면 절대로 안 빌려주겠지만 인터넷은행의 경우 심사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가끔 신용점수가 낮고 무직자인 경우에도 비상금대출이 승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소득확인이 안 되는 상황에서 300만원 한도로 승인을 받은 적이 있었고 처음 비상금이 나왔을때는 대학생들도 승인을 받았을 정도로 굉장히 쉬웠습니다.
물론, 지금은 그때보다 승인을 받기가 좀 더 어려워졌긴 하지만 그래도 시중은행에 비해서 훨씬 잘 빌려주는 편이니 먼저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 등등의 인터넷은행을 통해 신청해보시고 안 되면 다음 금융사를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안전대부 대출
시중은행에서 빌리기가 힘들면 2금융권으로 넘어가야하는데 요즘은 2금융권에서도 돈이 잘 안 나옵니다.
경기가 워낙 안 좋다보니 연체자가 급증한 탓에 지금은 심사도 엄청 깐깐해졌고 소득이 있는데도 한도가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업체로 진행을 할 경우 개인이 직접 신청하기보다는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 게 좀 더 유리합니다.
중개업체에서 각 개인에 맞는 맞춤상담을 진행해주고 현재 나와있는 상품들 중에서 자격이 되는 업체를 매칭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중개업체들은 여럿 운영되고 있는데 별도의 수수료를 챙기지 않고 승인을 받을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게 연결을 시켜주면 금융사를 통해 수수료를 받아가니 소비자의 입장에선 아무런 손해가 없고 공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우수업체들을 통해서 다 문의해봤는데 모두 다 거절을 당했다면 그때는 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직거래 플랫폼이란 대출나라같은 웹사이트를 말하며 여기에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들이 돈을 빌려주기 위해 신청을 받고있는 곳입니다.
고액은 안 되고 소액 위주로 돈을 빌려주고 있는데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거의 무심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거나 무직자이거나 연체가 있는 분들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대부업체에서 빌린 돈을 연체했다면 이름이 등록되어 있어서 한도가 안 나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진행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니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직거래 플랫폼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