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대학생은 제외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대학(원)생은 제외되고 소득은 신용정보사 추정 연소득으로 심사를 함.

대상은 만 30세 이상이고 NICE 기준 신용평점 59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금액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11.9% ~ 19.9%이며 기간은 최대 3년으로 나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신용정보사의 추정 연소득으로 심사를 하기 때문에 현재 소득이 없더라도 추정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 나와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누르면 총 자산규모나 고정 지출비용, 대출자금 용도를 물어보고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여부라고 묻는데 그냥 아니오를 누르면 됩니다.

예를 누르면 비대면 진행이 불가능하다고 나올 겁니다.

무슨 말인지 좀 헷갈릴 수 있지만 그냥 아니오를 누르면 넘어갑니다.

대출금 송금시간은 오전 2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모든 절차가 완료된 후에 순차적으로 송금이 됩니다.

예전에는 대학생도 조건만 맞으면 받을 수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지금은 대학(원)생은 안 되는 걸로 나와있습니다.

요즘은 핀다에서 조회해보고 한도가 나온다고 해서 신청하는 분들도 많던데 심사는 많이 수월한 편입니다.

2금융권 추천상품

저축은행에서 심사가 쉽기로 유명한 상품들은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바로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입니다.

여기도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만큼 쉽게 빌려준다고 소문이 났을 정도인데 금액은 하이론이 최대 2천만원으로 훨씬 높은 편입니다.

하이론은 최저 연 6.7%부터 시작하고 NICE 기준 신용평점 515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소득증빙이 가능해야하며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이며 기간은 최소 1년이고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연장해서 쓸 수 있습니다.

소액이 필요한 분들이면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요즘 금리인상의 여파로 인해서 신규대출을 중단하는 일이 발생했었습니다.

저축은행은 물론이고 대부업체에서도 갑자기 신규를 안 받는다고 해서 문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안 그래도 경기가 안 좋아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서민들이 많은 상황에 갑자기 돈이 막혀버리니 불법 사금융으로 갈 수 밖에 없는 분들도 있고 피해가 상당히 커졌었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불법 사금융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소액을 정부 차원에서 빌려주기로 했습니다.

긴급생계비대출이라고 아마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 사전예약을 먼저 하고 전국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돈을 빌리는 방식입니다.

최초 50만원을 빌리고 성실하게 6개월 이상 상환을 하면 추가로 50만원을 더 빌릴 수 있어서 최대 100만원까지 빌리는 상품입니다.

금액이 그리 크지 않지만 어쨌거나 현금이 급한 분들에게는 이거라도 감지덕지라 생각합니다.

금리는 정부에서 진행하는 상품답지않게 굉장히 높게 나왔습니다.

연 15.9%로 진행이 되며 대신 6개월 성실상환시 3% 금리인하를 받을 수 있고 서금원 금융교육을 받으면 0.5% 우대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3%를 2번 받고 금리우대까지 받으면 최종 금리는 연 9.4%까지 내려간다고 나옵니다.

처음 빌려줄때 그렇게 해주면 좋을텐데 이런 점은 참 아쉽습니다.

현재는 사전예약을 진행중이고 돈을 빌리고 싶은 분들은 모두 사전예약을 통해서 미리 날짜를 잡고 방문해야 합니다.

신청자격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에 신용평점 하위 20%인 분들입니다.

현재 신청자가 많아서 금방 예약이 마감되었다고 하니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주 신청시간을 노리셔야 합니다.

상담예약은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하며 신청은 1397서민금융콜센터 또는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생계비대출 사전예약 설명해드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