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3 울트라 대여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
콘서트장에 갈때 하나씩 빌려간다는 말은 들었는데 가격이 얼마인가 궁금해서 한 번 찾아봤습니다.
주로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에서 대여를 해준다는 글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대여료는 1일에 1만7천원정도로 나와있었습니다.
하루만 딱 빌리는 건 그리 환영하지 않는 눈치였고 적어도 3일은 대여해야하는 식으로 운영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미 예약이 다 차있어서 미리 예약을 해주셔야한다는 내용도 눈에 띄었습니다.
보증금을 받는 곳도 있고 전문적으로 대여를 해주는 업체의 경우 보증금없이 진행되는 곳도 있었습니다.
최신폰이라 그냥 들고가면 어쩌나 싶은데 그런 문제 때문인지 미성년자는 계약을 진행하지 않고 대신 부모님이나 다른 형제/자매의 명의로 빌리라고 나와있었습니다.
업체에 직접 방문해서 수령하고 방문해서 반납하는 조건인데 받을때는 택배수령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루에 1만원대 후반이면 금액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만약에 스마트폰을 쓰다가 파손이 되면 그때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지 그런 부분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아마도 파손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을테니 큰 문제는 없겠지만 수리비를 요구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해야합니다.
아마 계약을 할때 파손에 대한 내용은 자세히 적혀있을테니 그 부분을 잘 읽어보시고 계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확인한 대여업체는 광명시와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업체였는데 송파구에 있는 업체는 노트북을 렌탈해주는 사업도 하고 있었습니다.
1개월 이내에서 1개월 이상 장기 렌탈까지 가능했는데 맥북 에어 M1의 경우 1일 대여료는 대략 5천원대여서 큰 부담은 없어보였습니다.
이렇게 사업을 할 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월 매출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궁금해서 계속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단점은?
사용하신 분들의 반응을 보면 약간 비싸긴 해도 돈 값은 제대로 하는 제품이라는 평들이 대부분입니다.
그 정도로 잘 나온 제품이고 일단 화면이 커서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저도 구매하려고 생각중인 모델인데 장점은 워낙에 많이 나와있어서 하나하나 다 읽어보진 못했고 저는 장점 말고 단점을 먼저 찾아봤습니다.
원래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는 단점을 먼저 찾아보고 그걸 다 감안하고도 구매할 생각이 드는지를 확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찾아봤는데 그렇게 막 특별한 이야기는 없었지만 그래도 몇가지 이야기가 나온 부분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점 3가지
- 크기가 커서 손이 작으면 한 손에 들어오지 않는다.
- 케이스까지 끼우면 무게가 꽤나 무겁다.
- 수리비가 비싸다.
크기는 이미 크다는 걸 알고 구매하는거라 저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보통 남성분들의 손 크기에는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지만 여성분들이 한 손으로 들기엔 꽤 부담스러운 크기라고 합니다.
무게가 스펙에는 233g으로 나와있지만 여기에 케이스까지 끼우면 많이 묵직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주머니에 넣으면 옷이 좀 내려가지 않을까 싶을 정도라고 합니다.
수리비는 일반 s23이나 플러스에 비해 더 비싸다고 하는데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하면 이 부분도 문제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른 단점들은 디자인이 구리다 뭐 이런 개인적인 취향이라 다 제외했고 대충 위의 3가지 정도를 많이들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저야 뭐 일부러 크기가 큰 걸로 구매하려는거라 아무런 상관이 없고 워낙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삼성케어플러스도 가입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니 저한테는 문제될 게 없고 지금은 어디서 구매를 할지 계속 확인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23 울트라 대여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고 제품에 대해서도 적어봤는데 구매를 하게 된다면 조만간 제대로 된 후기를 한 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