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아몬드잣두유 맛있대서 박스로 구매함

와이프가 오랜만에 두유를 마시고 싶다고 해서 핫딜을 검색해봤습니다.

알리가 지금 올라와있는 딜 중에 가장 저렴하길래 보는데 누가 댓글로 고단백 아몬드잣두유 이거 마셔보라고 찐하면서 제일 맛있다고 극찬을 해놨더군요.

원래 이런쪽으로 팔랑귀라서 바이럴에 상당히 취약한 편인데 제 약점을 제대로 물고 늘어지는 댓글이라 결국은 이번에도 낚여버렸습니다.

핫딜에 보니 연세두유 고단백 아몬드잣두유 24팩에 고단백 검은콩고칼슘두유 24팩까지 총 48팩짜리가 19,296원에 올라와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배송준비중이고 예상 배송일은 12월 12일로 목요일은 되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단백 제품이라서 단백질 함유량이 다른 제품보다 훨씬 높으니 밥도 안 땡기고 할때 아침에 끼니 대용으로 마셔도 될 것 같고 마셔봐서 괜찮다면 앞으로 계속 주문할 생각입니다.

와이프가 요즘 밥 생각이 별로 없고 아침에 일어나도 배가 안 고프다고 하면서 점심도 거의 억지로 먹고있는 상황이라 일단 밥 대신 먹을 수 있는 것들을 하나씩 사고 있습니다.

먹고 싶은 게 있다고 해서 사가면 딱히 입맛이 없다고 하고 그나마 최근에 비빔냉면을 제일 맛있게 먹긴 했는데 또 땡기진 않는다고 하니 두유나 우유나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것들로 좀 사다놓으려고 합니다.

과일은 그나마 좀 먹고 있어서 내일은 나가서 키위랑 사과랑 사올 생각입니다.

최근 알리에서 코인딜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먹거리들을 꽤 많이 주문하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그리 느린 편이 아니어서 다 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얼마 전에는 쉐푸드 등심통돈까스를 시켜봤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고 등심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고 있고 그 전에 주문한 냉동 소갈비살도 1kg에 2만원대 초반에 구매해서 저녁에 잘 구워먹었습니다.

먹을만큼 꺼내서 해동해놓고 그냥 칙칙 구우면 되니 어려울 것도 없고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더군요.

특히나 저녁에 소갈비만 구워먹고 자면 다음날 살이 은근 많이 빠져있어서 소고기 다이어트를 해볼까 진지하게 생각한 적도 많았습니다.

희한하게 소고기를 먹고 자면 다음날 대략 0.5kg은 빠져있으니 계속 소고기만 먹어야하나 싶어서 이 참에 냉동 소갈비를 한 5kg정도 시켜놓고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했었습니다.

저 혼자만 먹는거면 그렇게 했겠지만 와이프랑 같이 먹어야하니 와이프가 먹고 싶은 걸로 사려고 일단은 참고 있는 중입니다.

그 전에 샀던 소내장탕도 맛있게 먹고 있고 요즘 매일 출석체크하고 코인을 계속 받아놓고 있는 중인데 나중에 코인딜로 저렴한 제품이 나오면 또 구매하려고 합니다.

중국 사이트라서 신용카드를 등록해놓긴 좀 그렇고 아예 네이버페이로만 결제하고 있는 중인데 조만간 소고기 저렴하게 나오는 거 있으면 사다놓고 또 먹어야겠습니다.

다른 거 없이 딱 소고기만 구매하면 1kg에 2만원대 초반이고 그걸로 한 3끼 먹는다치면 한끼에 대략 7~8천원정도 하는 셈이니 가격부담도 그리 크진 않아서 소고기도 요즘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