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픽 MAX300 올인원 무선 청소기 뽑음

평소에 종종 가던 뽑기방에 셋팅이 바뀌고 상품도 좀 비싼 걸로 바뀌었길래 한 번 도전해봤습니다.

꿀망인데 무게가 엄청 무겁고 또 랜덤셋팅이더군요.

5개의 상품 중에서 1등이 모모픽 MAX300 올인원 무선 청소기 셋팅이고 2등은 좀 저렴한 3만원짜리 상품에 나머지 3개는 다 꽝인 그런 셋팅이었습니다.

이게 재미있는 게 안에 상품이 그리 많지가 않아서 열쇠를 다 뽑아내는 거 자체가 힘들고 한 2개까지는 그래도 잘 쌓으면 10만원 안에 뽑을 수는 있지만 3개째부터는 힘들어지는 셋팅이었습니다.

3개째를 뽑아내려면 안에 있는 꿀망을 정말 최소한의 배치로 잘 쌓아놔야 겨우 컨트롤로 운전해서 뽑을 수 있는 조건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이건 딱 1개만 뽑겠다는 생각으로 도전해서 처음 뽑은 열쇠가 꽝이면 그냥 집에 가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운 그런 셋팅이었는데 저같은 사람은 또 오기가 발동해서 한 번 눈이 돌아가면 1등이 나올때까지 뽑는 습성이 있습니다.

아마도 뽑기방 사장님도 저같은 호구들이 돈을 많이 쓰게끔 노리고 이런 셋팅을 하는 걸 수도 있죠.

아무튼 ATM기에서 간단하게 5만원만 뽑아서 일단 열쇠 1개만 뽑자는 마인드로 도전을 해봤습니다.

착착 탑을 쌓고 열쇠를 1개 뽑아내는데 들어간 돈은 3만원이었고 첫 열쇠는 아주 이지하게 잘 뽑아냈습니다.

근데 처음 뽑았던 열쇠가 2등이 나오니 바로 본전이고 여기서 더 도전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꽝이었다면 바로 등을 돌렸겠지만 탑도 쌓아놨고 앞으로 1개는 충분히 더 뽑을 수 있을 것 같은데다가 운이 좋으면 2개까지도 더 뽑을 수 있겠더군요.

그래서 남은 2만원으로 더 도전을 하다가 탑 위에까지 올려놓고서 다시 현금을 뽑으러 뛰어갔다왔습니다.

현금을 뽑으러 갔다오는동안 다른 사람이 건들지 못하게 기계고장 문구를 앞에 포스트잇으로 붙여놓고 부리나케 뛰어갔다가 와서 바로 도전했습니다.

탑 위에 잘 올려놔서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컨트롤을 하다가 출구통 바로 앞에서 옆으로 떨궈서 다시 또 탑 위로 올리고 그렇게 5만원을 더 써서 열쇠 1개를 뽑아냈습니다.

열쇠 2개 뽑는데 10만원을 쓴 셈이고 바로 확인을 해봤는데 꽝이 나오더군요.

이상한 잡화가 나와서 망했다 생각하고 그냥 집으로 갈까 했는데 이미 쌓아놓은 탑도 있고 딱 1개만 더 뽑고 갈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한 1분정도 고민하다가 결국은 현금을 10만원 더 뽑아서 뽑기방으로 다시 왔습니다.

이후 또 뽑기 시작하는데 탑이 좀 부실해서인지 계속 출구통 앞에서 탑이 내려앉고 박히고 혼자 쌍욕을 계속 하다가 결국은 숄에 우연찮게 망이 낑겨서 한 방에 뽑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돈은 한 17만원쯤 쓴 것 같은데 그래도 뽑아내니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고 1등 상품인 모모픽 MAX300 올인원 무선 청소기 박스를 꺼내서 자주 방문하는 네이버 밴드에서 시세를 검색해봤습니다.

뽑기방 전용 잡화를 판매하는 밴드에서 검색해보니 판매가 99,000원으로 나와있었고 네이버에서는 최저가 178,000원으로 나와있었는데 혼자 이득이다 스스로 위로하면서 박스를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와이프한테는 5만원에 뽑아왔다면서 써보라고 줬는데 잘 빨아들이는 것 같고 불빛도 나오고 가벼워서 괜찮다고 하더군요.

비록 손해를 보긴 했지만 그래도 손 맛 재밌게 봤으니 그걸로 만족하고 조만간 복수를 하러 또 한 번 방문해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