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애슐리퀸즈 이마트 남양주점 맥주 무제한 쿠폰 이용하는 꿀팁을 공유해드립니다.
얼마 전 이마트 남양주점 3층에 애슐리퀸즈가 들어왔고 덕분에 이마트에도 사람들이 꽤 많이 늘었습니다.
이마트를 리뉴얼하면서 안에 노브랜드버거 매장도 생기고 다이소도 생기고 음식점들도 더 많이 늘었는데 오늘 점심에 드디어 이마트 안에 있는 애슐리퀸즈를 방문해봤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미리 애슐리 멤버스 앱을 받았는데 애슐리 멤버스 앱을 설치하면 10월 31일까지 쓸 수 있는 스페셜 가을 쿠폰 5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슐리퀸즈 스페셜 기프트 5종
- 스테이크 특별가(성인 2인 이상 방문시) : 모든 스테이크 단품 50% 적용
- 무제한 생맥주 무료 1인
- 와인 코르크 차지 무료(성인 2인 이상 방문시)
- 초등 어린이 특별가(성인 1인 이용시 어린이 1명 적용) : 7,900원
- 미취학 어린이 특별가(성인 1인 이용시 어린이 1명 적용) : 3,900원
원래 초등학생은 평일 런치가 12,900원이고 평일 디너가 15,900원인데 스페셜 기프트 쿠폰을 쓰면 평일이나 주말, 공휴일 모두 초등학생 1명은 7,900원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미취학 어린이의 경우 1인 7,900원이지만 미취학 어린이 특별가로 3,9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번달 안에 가셔서 쿠폰을 쓰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둘이 가서 무제한 생맥주 무료 1인 쿠폰을 하나 썼는데 무제한 생맥주는 1인당 4,900원이지만 해당 쿠폰 덕분에 공짜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맥주는 선결제를 하고 들어갈때 주문한 인원수에 따라서 잔을 미리 주시는데 음료가 있는 코너에 보면 켈리랑 테라 생맥주를 직접 따라갈 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그 생맥주 기계에서 직접 맥주를 따라드시면 되고 저도 거기서 딱 4잔을 따라서 마시고 왔습니다.
호평동 애슐리퀸즈 평일 런치 가격
평일 런치 이용가격은 성인 1인에 19,900원이었고 평일 디너는 25,900원, 주말과 공휴일은 27,900원이었습니다.
브레이크 시간은 따로 없고 평일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평일 디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오후 2시쯤 가면 손님들이 많이 빠져서 여유있게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으니 혼잡한 걸 싫어하는 분들은 좀 늦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오후 2시에 방문해서 들어갔는데 자리도 생각보다 넓어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은 가짓수가 많은 건 아니지만 일단 간이 딱 제 입맛에 잘 맞았고 즉석코너에 있는 쌀국수, 멸치국수, 메밀소바, 우동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코너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어서 와이프는 잠실에 있는 애슐리퀸즈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동네에 애슐리퀸즈가 생겨서 너무 좋고 나중에 손님들 놀러오면 같이 또 방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