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쉐푸드 등심통돈까스 싸게 파네요

알리 익스프레스에 요즘 쉐푸드 등심통돈까스 코인 딜이 종종 올라옵니다.

코인은 출석체크만 해도 쉽게 모을 수 있는데 모든 코인만큼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잘 맞으면 반값 이상으로 할인을 받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 쉐푸드 등심통돈까스 300g짜리 2개 구성이 원래는 11,791원 정도로 올라오지만 코인 딜로 할인을 받으면 대략 6천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끔 한번씩 알리에 들어가보거나 핫딜게시판을 종종 들어가시면 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쉐푸드 돈까스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지만 핫딜이나 돈찐님의 블로그에서 언급된 내용을 익히 들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가 엄청 두툼하니 맛있겠더군요.

어제 알리에서 소갈비살을 시킨게 있는데 그게 배송을 시작했다고 알람이 뜨길래 알리 익스프레스에 확인하러 들어가보니 마침 코인 딜에 쉐푸드 돈까스가 올라와있었습니다.

안 그래도 올라오면 사려고 했던 터라 구매하려고 들어가니 엄청난 할인은 아니고 대충 8천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결국은 구매를 해봤습니다.

예전에는 다들 칭찬글이 많았지만 요즘은 댓글에 안 좋은 내용들이 많아서 좀 고민이 되긴 했는데 한 번도 안 먹어본 제품을 댓글만으로 판단하긴 애매할 것 같아서 댓글 무시하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유혜광 돈까스인가 그게 훨씬 맛있네 어쩌네 말들이 많았는데 유혜광은 직접 기름을 두르고 튀겨내야해서 좀 귀찮더군요.

그래서 쉐푸드 등심통돈까스 코인 딜이 올라왔을때 바로 구매했고 아마도 한 다음주쯤에나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돈까스가 오면 밥반찬으로 먹기도 좋고 밥이 없을때 라면이랑 한 장 에어프라이어에 튀겨서 먹어도 되니 일단 맛을 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또 주문할 생각입니다.

종종 알리에 나오니 맛있으면 계속 구매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노브랜드에서 사온 들기름막국수를 해먹었습니다.

눈이 많이 온 상태여서 배달을 시키기도 그렇고 집에 라면들 말고는 딱히 먹을 것도 없고 해서 1개당 1880원주고 사왔던 노브랜드 들기름막국수 2개를 꺼내서 만들어봤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끓는 물에 면을 넣고 1분30초간 삶은 후 찬 물에 씻어주고 건져내서 같이 들어있는 비빔간장 소스와 들기름, 김깨고명을 탈탈 털어넣고 비비면 끝입니다.

그렇게 2개를 끓여서 잘 비벼주고 먹어봤는데 면에서 시큼한 냄새도 안 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2개 끓여서 나눠먹는데 처음엔 둘이서 먹기에 양이 너무 적을 줄 알았지만 먹다보니 은근히 양이 많았습니다.

양이 적을까봐 도시락 컵라면도 하나 물 받아뒀었는데 그것까지 다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더군요.

저녁도 간단히 다 먹어치우고 설거지도 해놓고 쇼파에 누웠더니 슬슬 졸음이 쏟아집니다ㅎ

어제부터 오늘까지 택배로 이것저것 꽤 많이 시켰는데 먹을 것도 있고 옷도 있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오는 택배 받느라 하루가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돈까스 받게되면 직접 먹어보고 어땠는지 간단한 후기 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