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지원센터 필요한 금액만큼 받아쓰기

생활비지원센터 필요한 금액 받아쓰기

직장인이고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채무통합도 가능하고 근로자저금리로 진행되는 대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다른 조건을 보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하나행복금융원이나 새희망금융 등등 업체들 검색해보면 여럿 나옵니다.

이자를 그만큼 줄일 수 있으니 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조건

  • 금리 : 최저 연 3.2%
  • 한도 : 최대 1억원
  • 기간 : 최대 10년
  • 자격 : 4대보험 가입 직장인
  • 소득 : 월 100만원 이상

최근 3개월 이내에 연체이력이 없고 신용불량자이거나 개인회생, 회복, 파산 이력이 있으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면책자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영향없이 바로 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생활비지원센터 바로가기


생활비지원센터

무직자는 항상 힘들다

술 엄청 마시고 난 다음날 심하게 갈증이 날때 진짜 마시고 싶은 음료가 하나쯤은 있을 겁니다.

저는 봉봉을 그렇게 좋아해서 박스로 채워넣고 사는데 술 마시고 난 다음날 그걸 컵에다가 따라서 한번에 원샷을 하고나면 좀 살겠구나 싶습니다.

엄청나게 시원한 봉봉 한 캔이면 되는데 예전에 돈이 없어서 그 한 캔을 못 마셨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장에 돈 만원만 어디서 구하고 싶은데 연락할 곳도 없고 전화기도 끊겼고 진짜 딱 죽겠더군요.

그 한 캔이 어찌나 마시고 싶던지 마트에 들어가서 사정 얘기하고 민증 맡기고 냉장고에 들어있던 시원한 봉봉을 하나 꺼내서 라면이랑 같이 얻었던 적이 있습니다.

밖에 나오자마자 바로 까서 마셨는데 눈물이 날 것처럼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정신차리고 검색해보니 바로 다음날 일자리 당일로 가능한 거 동네에 사무실 이사 도와달라는 글이 있길래 그거 나가서 도와주고 5만원 받아서 그걸로 민증 찾아오고 먹을 것도 좀 사왔었습니다.

그렇게 다시 처음부터 시작했는데 지금도 술을 마시면 그때 마셨던 봉봉이 계속 기억납니다.

지금은 박스째로 쌓아두고 마실 정도로 여유가 생겼는데도 왜 이리 힘든건지 모르겠네요.

하던 일 완전히 말아먹고 다시 무직자 상태가 되었지만 그래도 더 어려웠던 시절을 생각하면서 힘을 내보려합니다.

생활비지원센터 받아쓰기

하루종일 돈 버는 방법 검색 중

폐업처리하고 나라에서 주는 지원금 찾아보다가 요즘 돈 버는 방법들이 많이 나오길래 아까 점심부터 지금 새벽 3시33분까지 계속 찾아보고 있습니다.

뭐 먹고 살아야하나 잠도 안 오고 걱정이 되니까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싶다는 생각이 많아집니다.

보면 월 1천만원을 벌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면서 딱히 내용은 없고 강의를 들으라는 결론으로 쑥 빠집니다.

이상하게 다들 극찬하는 댓글만 있고 인생이 바뀌었네 나도 수익이 몇배가 올랐네 그런 글들만 보입니다.

강의료도 수십만원에서 백만원대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근데 백만원이나 투자해서 아무것도 못 건지면 그때는 누가 책임을 지는건지 대책에 대해선 어디에도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 강의가 맞지 않으면 다른 강의를 들어야하고 그러다보면 이미 나는 아무것도 하지 못 하고 수백만원 그냥 날리는건데 너무 대책들이 없어보입니다.

뭐라도 딱 이거다 싶은 게 있다면 당연히 돈을 내고 강의를 듣겠지만 그 어디에도 이거다 싶은 건 없었습니다.

다들 뜬구름잡는 소리들만 하는 것 같고 내 분야가 아니라는 생각만 듭니다.

오히려 노가다하는 사람들이 더 진정성 있어보이던데 아무래도 몸 쓰는 일을 해야할 모양입니다.

어쩌다보니 생활비지원센터 얘기하다가 노가다로 마무리 되는군요ㅎ


연체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까


1 thought on “생활비지원센터 필요한 금액만큼 받아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