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까

연체자 비상금대출 신청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보통은 소액으로 돈 빌리기 괜찮은 곳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인터넷은행이 먼저 나옵니다.

1.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 토스뱅크가 국내에서 운영되는 인터넷은행입니다.

앱을 설치해서 서류없이 빌릴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인터넷은행으로 신청해봤냐고 1순위로 추천이 들어옵니다.

무직인 상황에서도 승인이 나기도 하니 일단은 접수해보라고 하는 겁니다.

앱을 받아서 그냥 한도조회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승인이 되는지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 신청하기는 딱 좋습니다.

자체 심사를 통해서 진행이 되는 방식이고 별도의 소득확인없이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심사가 수월할때는 주부님이나 대학생들도 승인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쉬웠지만 요즘은 금리인상으로 인해서 심사가 꽤 까다로워졌습니다.

무직은 아직도 가능성이 있지만 연체일 경우에는 힘들다고 봐야합니다.

2. 핀크

인터넷은행만큼 심사가 쉬운 곳이 바로 핀크입니다.

역시나 앱을 통해서 진행하고 여기는 핀크라는 자체 심사를 통해서 진행되는 방식이 아니라 대구은행을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고 그쪽으로 돈을 빌리는 방식인데 여기도 1금융권으로 빌리는 방식이지만 심사가 꽤 쉽기로 유명합니다.

다른 은행에서 빌리는 것보다는 핀크로 빌리는 게 그나마 쉽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1금융권으로 제휴를 맺고 진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연체일 경우에는 역시나 힘듭니다.

물론, 연체된 상황에서 심사에 통과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한번씩은 다 조회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조회한다고 해서 신용점수에 영향이 생기는 것은 아니니까요.

3. 페이코

페이코 앱을 받고 더보기에 들어가서 ‘포인트 즉시충전’을 클릭하면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법들이 나옵니다.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제를 페이코로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휴업체들이 많으니 이걸로 포인트를 받아서 물건을 사거나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한화생명 크레딧’으로 들어가면 50만원까지 포인트를 대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나옵니다.

바로 현금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포인트를 충전받고 그걸로 결제를 하거나 현금으로 이체를 하는 방법이 있어서 이를 사용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조건은 연 7.2% 고정이고 기간은 2개월 만기상품입니다.

만기예상이자는 2개월치가 대략 6천원정도로 나온다고 합니다.

페이코 전용 한화생명 소액대출 상품이며 페이코 회원 가입일로부터 31일 이후 고객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6개월 내 페이코 거래가 있는 만 26세 이상 고객이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시중은행의 상품들보다는 심사가 쉬운 편이니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4. 사이다뱅크

저축은행에서도 비상금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중금리로도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 심사가 수월한 편이라서 2금융권에서는 가장 많이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서비스명이고 SBI에서는 스피드론도 많이 쓰는 무보증 상품입니다.

소액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신청하는 상품인데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나옵니다.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고 신용점수 NICE기준 350점 이상이면 자격이 되니 써본 적이 없다면 한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5. 소액생계비

시중은행이나 2금융권에서 지원하는 여러가지 대출상품들이 다 거절로 나온다면 그때는 대부업체로 넘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그럴때는 차라리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액생계비대출을 신청하는 게 좋습니다.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서비스인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예약하고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해서 빌려가는 방식입니다.

금액은 최대 100만원까지밖에 안 나오지만 대신 연체가 있거나 신용이 안 좋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회생이나 파산신청자도 가능할 정도로 심사가 쉽다고 하니 연체자 비상금대출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긴급생계비소액대출 취약계층 100만원 지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