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350ml 캔 24입 10,900원

유튜브에서 자주 보던 정가거부 채널에서 오늘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350ml 캔 24입짜리 할인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채널을 통해서 구매하면 350ml 캔 24개를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딜입니다.

특정 주소로 들어가야만 구매할 수 있는 딜이고 정가거부 채널에 가시면 링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을 할때 오후 3~4시쯤 되면 뭔가 입이 좀 심심하거나 졸음이 쏟아질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커피를 한 잔 마시면서 일을 하는 편인데 날씨가 추울때는 따뜻한 커피 한 잔 올려놓고 일했지만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그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빽다방 원조커피 하나 올려놓고 마시면서 일하곤 합니다.

아니면 탄산음료를 얼음이랑 섞어서 같이 마시면서 일하는 편인데 항상 마시는 콜라보다는 뭔가 좀 새로운 음료를 마시는 게 취향에 맞습니다.

그래서 음료도 계속 번갈아가며 시키는데 얼마 전까지는 나랑드 파인애플을 마셨고 이번에는 초록매실 스파클링을 주문해서 마셔볼 생각입니다.

350ml짜리 뚱캔 24개에 10,900원이면 1캔당 454원정도 하는 셈이니 가격은 엄청 저렴하게 잘 나온 셈이죠.

정가거부 채널에서 뭐 마진 떼지도 않고 그냥 소개하는 거라고 하는데 탄산음료나 매실음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전에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마셔봤을때 그것도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초록매실도 아마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은 마셔보고 난 뒤에 후기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밖에 나가는 김에 이디야에서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를 하나 포장해올 생각인데 와이프가 이거 먹어보고 싶다고 인스타를 공유해줘서 배달앱을 찾아보니 마침 이디야 할인쿠폰이 한 장 들어있더군요.

근데 매장에서는 4900원에 판매한다고 나와있는데 왜 배민에서는 5400원에 파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500원 추가는 배달앱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배달도 아니고 픽업도 가격이 다른 이유는 뭘까요?

아무튼 내일 집으로 들어오는 길에 픽업주문하고 일단 받아와봐야겠습니다.

맛있다는 분들도 있고 너무 달아서 별로라는 사람들도 있고 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다가 같이 먹으면 딱 어울릴 것 같긴 합니다.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잠깐 병원에도 들러야해서 이왕이면 오후 늦게나 왔으면 좋겠네요ㅎ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