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사왔습니다

오늘 이마트에 갔는데 라면 행사를 하더군요.

3개 묶음을 구매하면 총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했고 보니까 하림 더미식 시리즈도 행사에 포함이라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하림 더미식 사천자장면, 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까지 총 3개 묶음을 구매했습니다.

기존 가격

  •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 8,800원
  • 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 8,700원
  • 하림 더미식 사천자장면 : 8,700원

무슨 라면이 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지만 기존 가격은 이렇게 3개 묶음으로 해서 총 26,200원이었지만 할인 덕분에 이렇게 3개에 9,900원만 내고 사올 수 있었습니다.

장인라면은 예전에 지금과 비슷한 할인을 할때 사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그게 맵싸한 맛인지 얼큰한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천자장면은 지난번에도 이마트에서 라면 3묶음 9,900원 행사를 했을때 사왔었는데 한 팩당 2인분이 들어있는 제품이었고 와이프랑 같이 끓여먹으니까 맛은 괜찮았어서 이번에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유니자장면은 먹어보진 못했지만 뭐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이것도 사왔습니다.

하림 더미식 자장면은 집에 먹을 거 없을때 하나 만들어서 먹으면 일반 짜장라면보다는 좀 더 고급진 느낌인데 그렇다고 막 중국집 짜장면 뺨을 후려칠 정도는 아니어서 도저히 2인분짜리 한 팩을 8,700원이나 주고 먹지는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었습니다.

1인분에 4,350원을 주고 사먹을 정도의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았는데 할인해서 2인분짜리 1팩을 3,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면 그건 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바로 골라담았습니다.

그 외에 요즘 이마트에서 핫하다는 저스트포하이볼 위스키도 하나에 5,980원주고 사왔는데 이건 그냥 하이볼 말아먹는 용으로 나와서 이름 자체가 저스트포하이볼이라고 하더군요.

찾기 힘들었는데 위스키 코너 중에서도 바닥쪽에 있는 거 겨우 발견하고 하나만 사와봤습니다.

플라스틱 병에 들어있는 위스키는 또 처음 구매해봤는데 나중에 하이볼 말아먹을때 한 번 마셔보려고 구매해봤습니다.

제과쪽에서는 사라다크라상이 2개에 4,980원이라서 하나 구매해봤고 이거 나중에 집에 와서 먹으니 생각보다 빵이 맛있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 보이면 하나 사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냉동코너에 2개 구매시 50% 할인되는 행사도 있어서 쉐푸드 돈까스 2개 샀고 떡볶이도 2개 구매시 50% 할인이라 대림 국물떡볶이랑 로제떡볶이를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괜히 떡볶이가 좀 땡겨서 사와봤는데 맛이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 아이스크림 행사도 해서 바 아이스크림 10개 골라담았고 애호박이 990원이어서 그것도 찌개에 넣어먹으려고 샀는데 은근히 할인하는 것들도 많아서 계산할때 되니까한 6만원정도가 나와버렸습니다.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냉장·냉동 제품들 싸게 쟁여놓으실 분들은 이마트 행사 이번주 일요일까지 하니까 오늘이나 내일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