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가 갑자기 원래대로 바뀌면서 다시 변신이벤트 번개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전에 미소피아 운영자는 절대로 변신이벤트를 하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무슨 사정인지 갑자기 원래 메티스 운영자로 바뀌면서 다시 변신이벤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라인 혈맹에서 무슨 프로그램을 쓰는지 감시하겠다는 뭐 그런 말도 있었는데 저랑은 상관없으니 일단 변신이 될때 언능 데스로 변신해서 자정까지 사냥이나 할 생각입니다.
변신이벤트 진행을 할때는 일단 데스로 변신해서 아이템이 잘 나오는 용던 5층으로 올라가거나 아님 잊섬 또는 기란 던전을 갑니다.
기란 던전에는 마물이나 퓨어엘릭서가 나오는데 마물 5개랑 퓨어엘릭서 10개를 모으면 원하는 엘릭서 1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는 콘엘릭서를 5개 먹고 촛불로 스탯초기화를 할 생각이지만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마물이나 퓨어엘릭서가 그렇게 잘 나오는 편은 아니라서 엘릭서 5개 다 모으려면 시간 꽤 걸릴 것 같네요.
작정하고 기던 사냥만 해야할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기던은 하루에 30분만 사냥이 가능한 곳이라서 마냥 기던만 팔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기던에 들어갈때는 변줌이 필수이고 데스로 변신이벤트를 할때는 변줌없이 들어가서 빡사냥을 하는 편입니다.
근데 집 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기껏 변줌쓰고 들어갔다가 갑자기 멈추면 딥빡이 몰려오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내일 또 끊기면 인터넷업체에 연락해서 회선을 바꾸던지 해결해달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12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여서 12시 전에 변반으로 변신을 한 번 해주면 새벽 2시까지 데스변신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데스로 변신해서 잊섬에 들어가서 거의 1시간 30분정도 사냥을 했는데 멸마의 반지 하나 먹고 나머지는 잊로브나 잊가죽만 나왔네요.
실시간으로 계속 누군가 고대의 주문서를 먹었다고 뜨던데 저는 고줌은 커녕 잊판금도 하나 못 먹고 나왔습니다.
고대의 판금 갑옷을 만들려고 들어간거였는데 오늘은 그냥 포기하고 다음에 한번씩 잊섬에 들어가서 사냥을 하면서 고줌을 노려봐야겠습니다.
시장에 좀 싸게 풀리면 좋은데 장사꾼들이 너무 비싸게 파네요.
그리고 아까 누군가 8검을 한 7자루정도 질러서 싹 나르던데 좀 이따가 아덴이나 모아서 시장에 있는 8마나를 사다가 저도 한 번 질러 볼 생각입니다.
9검이면 한동안은 검 생각하지 않고 사냥할 수 있으니 대박을 한 번 노려봐야겠습니다.
어차피 다른 매물도 잘 안 올라오고 그냥 러시나 하면서 검이든 방어구든 맞춰봐야겠네요.
그래도 아덴은 잘 벌리는 서버여서 마음만 먹으면 금방 벌어서 대충은 다 살 수 있으니 그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루 날 잡고 사냥하면 뭐 5천만 정도는 벌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렇게 열흘 정도 벌면 8검은 10자루 넘게 살 수 있으니 하나씩 모아다가 10자루정도 모였을때 지르면 적어도 하나 정도는 뜨지 않을까 싶은데 오늘부터 한 번 8검이나 모아봐야겠습니다.